LOGO

돋보기

굿모닝월드 ‘굿모닝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2022-09-23)

나이아신, 펜토텐산, 망간, 철 추가…작은 정제로 섭취 용이해져

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이천용)는 건강기능식품 ‘굿모닝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굿모닝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기존 제품보다 비타민 2종(나이아신, 펜토텐산), 미네랄 2종(망간, 철)이 추가된 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섭취가 용이하도록 작은 정제로 바꾸고 용기 디자인도 깔끔하게 변경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의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만큼 필요량을 꼭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은 면역 체계인 신경계와 성장에 기여하고, 미네랄은 근육과 신경의 활동 조정, 성장과 발달, 세포를 만들고 조절하는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굿모닝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성분이 추가된 만큼 눈 건강, 갑성선 호르몬 합성, 정상적인 면역기능, 에너지 생성, 항산화, 근육기능 유지, 피부 및 뼈 건강,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 신경발달 및 기능유지 등의 기능성을 가진다.


여기에 부원료로 실크펩타이드와 실크티로신 등을 사용해 건강을 한층 생각했다.


굿모닝월드 관계자는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가진 분이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 영양 밸런스가 필요하신 분, 온 가족 종합비타민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 드린다"며 "제품은 하루 한 번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