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실로코리아, ‘2022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2022-10-21)

원스톱 비전케어 솔루션 등 맞춤형 소비자 경험 제공

에실로코리아가 다양해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의 변화에 따라 안경사가 그에 맞는 비전 솔루션 컨설팅 및 적합한 안경렌즈 추천을 할 수 있도록 지난 10월 6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에실로의 대표 브랜드 바리락스, 니콘 안경렌즈,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군의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 맞춤형 누진렌즈 바리락스 칸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를 통해 전국의 안경사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바리락스 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 및 피지오 3.0을 구매하면 컴포트 맥스 KAN, 피지오 3.0 KAN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바리락스 칸 시리즈는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되어 설계된 렌즈로 에실로 R&D 연구센터에서 한국인의 인체공학, 안구의 특징, 안면구조 등 특정 안구 맞춤 기술을 렌즈 설계에 반영하여 기존 렌즈보다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초기 노안 대상자 및 근시 착용자, 빛에 민감한 착용자를 위해 니콘의 기능성 안경렌즈 및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라인의 제품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조 당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니콘의 기능성 렌즈는 디지털 기기 사용시 겪을 수 있는 눈의 피로 완화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주요 특징인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단초점 렌즈 착용자는 물론, 초기 노안 대상자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다.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는 선선한 가을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한 요즘,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하여 눈부심 현상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해당 프로모션의 기획 취지에 걸맞게 실제로 여러 방면에서 안경렌즈 업계의 활성화 도모와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째로, 에실로는 안경렌즈 전문 기업으로서 변화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안경원과 안경사의 전문성을 살려 고객에게 그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안경원의 안경사들이 전문적인 비전 컨설팅할 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닝 과정을 통한 전문 인력 양성, 체계적인 전문 검안이 가능한 전문 광학기기 지원을 비롯한 초정밀 맞춤형 설계의 렌즈 제공, 안경사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 제공으로 전문 인력의 전문성 향상 및 소비자 인지도 개선에 집중하여 고객에게 퀄리티 있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