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한양행-프로배구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와 스폰서십 체결 (2022-11-17)

배구 팬과 선수들에게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 제공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프로배구 인천 대한항공 점보스와 2022-2023 시즌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양 사는 11월 16일 대한항공 점보스 홈구장인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2022-2023 시즌 스폰서십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유한양행은 2022-2023 시즌 총 18경기 동안 배구 팬들과 선수들을 위해 유한양행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의 패밀리, 더블유, 키즈 등의 제품을 지원한다. 또 배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소비자와 만남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한양행 담당자는 “지난 남자 프로배구 우승팀인 대한항공 점보스에 지원하게 돼 기쁘고, 유한양행의 노하우로 만든 ‘유한 17종 복합 균주’가 함유된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효능을 많은 배구 팬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겠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은 이번 시즌 프로배구와 농구 구단 선수들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한항공 점보스 뿐만 아니라 여자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와 원주 DB 프로미에도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틱스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대표 품목인 안티푸라민 패키지 모델로 손흥민 선수를 발탁하고, KLPGA 김민주 프로와 이연서 프로(드림투어)를 후원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