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양식품, 글로벌 디지털 쇼 진행 (2022-11-23)

미국, 유럽, 동남아 등 18개국 바이어 대상으로 불닭 브랜드 홍보

삼양식품은 11월 22일 강원도 춘천 하이테크타워 글로벌스튜디오에서 장재성 삼양식품 대표이사, 정광열 강원도 경제부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디지털 쇼를 진행했다.


강원도에서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쇼는 도내 기업들의 수출 활성화를 위해 해외 바이어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다. 삼양식품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식품 수출 기업으로 참여해 미국, 유럽, 동남아 등 18개국에서 참석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불닭 브랜드 제품을 홍보했다.


해외 전략 제품으로는 불닭소스와 5월 미국 시장 타깃으로 출시한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이 소개됐다. 현장에서는 피자, 브리또, 샐러드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불닭소스의 강점을 시연하고,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을 직접 조리하며 제품 특징을 설명했다.


디지털 쇼에 참석한 장재성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세계 각국의 바이어분들을 초청해 삼양식품의 핵심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사업을 더욱 강화하며 세계인이 공감하는 식문화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삼양식품과 강원도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수출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불닭브랜드는 삼양식품의 대표 수출 품목으로, SNS를 통해 전 세계에 알려지며 출시 10년 만에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 상반기 기준 누적 판매량 40억 개,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했으며 2019년에는 불닭 브랜드로만 1억불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해 제56회 무역의날 브랜드탑을 수상한 바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