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베드블랑, 1억 2,000만 원 기부 선행 (2022-11-28)

아동 취약 계층 대상으로 영유아용 자사 제품 기부


뷰티셀렉션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대표 박재빈)이 연말을 맞아 아동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총 1억 2,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 선행 소식을 11월 28일 밝혔다.

베베드블랑은 
22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복지센터맹아원공동생활가정 등 총 22곳의 아동 보육기관에 4,000여 개의 물품을 모두 전달했다고 밝혔다건조하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 빙하수와 자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된 영유아용 세안·세정제 및 자외선 차단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물품들을 재단의 관리 기관 아이들에게 기부했다는 설명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야외활동이 늘어난 아이들이 춥고 건조한 계절에 손발과 세안 등 기본적인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베베드블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각 기관에서도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기부 활동에 이어 베베드블랑은 
12월 공식 온라인 페이지에서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제품의 실사용 후기를 선정해 최대 12만 원의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소비자 편의 중심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베드블랑 담당자는 이번 기부 물품은 자사 제품들 중 아이들의 사용 편의성과 보습 지속성에서 긍정적인 후기와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영유아를 중심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베드블랑은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전 제품에 아이슬란드 빙하수 및 프리미엄 원료 사용투명한 전 성분 공개 등 유아에게 필수적인 저자극고효율 제품으로 각종 육아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탔다.


 

탁예슬 기자stellaytag@gmail.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