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독, 2022년 연말 고객 감사제 진행 (2022-12-22)

올 한 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한독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연말을 맞아 ‘2022년 연말 감사제–한독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숙취해소 음료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올 한 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한독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12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한독의 인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이고, 강황 특유의 강한 맛과 향을 없애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테라큐민’, 딸기맛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들이 젤리 간식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알티지(rTG)오메가 3와 루테인을 한 번에 섭취해 혈행 개선과 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네이처셋 오메가루테인 캡슐’ 등이 있다.


또,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는 인기 유튜브 채널 ‘탁재훈 노빠꾸’ 콜라보 방송을 기념해 특별행사도 진행한다. 레디큐 드링크 4병, 레디큐 츄 2팩,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로 구성된 ‘레디큐 발그레 소주잔 패키지’와 ‘레디큐 드링크 3개입’을 각각 60%, 71%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열대과일 맛의 ‘레디큐 드링크’와 열처리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생각한 ‘레디큐 드링크 프로’, 망고맛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 등 송년 회식 시즌을 맞아 숙취해소제 할인 행사가 연말까지 계속된다. 이 외에도 신년 다이어트 계획을 하고 있는 사람을 위해 간식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 다이어트’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레디큐 츄 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함유하고 있다.


한편, ‘탁재훈 노빠꾸’와 레디큐의 콜라보 방송은 12월 22일 오후 6시 유튜브에 공개되며, ‘꽃미남’ 대세 유튜버, 다나카상이 출연해 탁재훈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주고받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