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HK이노엔, 어린이병원에서 ‘몰래 온 산타’로 활약 (2022-12-23)

크리스마스 맞이해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200명에게 선물 전달

HK이노엔(HK inno.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몰래 온 산타’로 활약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활동이 중단된 이후 2년 만에 재개된 것으로, 어린이 환아들은 오랜만에 병원으로 찾아온 산타클로스를 보고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몰래 온 산타’는 HK이노엔이 소아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2016년부터 7년째 매년 연말에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과 함께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이 직접 산타클로스가 되어 어린이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장난감을 전달하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간 비대면으로 진행되다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대면 행사로 다시 열렸다. HK이노엔 임직원은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내원한 환아 200명에게 직접 포장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쾌유를 기원했다.


HK이노엔 사회공헌 담당자는 “오랜만에 아이들을 직접 만나서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미래를 만들 소아청소년을 위한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도움이 필요한 소아청소년에게 진심을 다해 다가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K이노엔은 소아청소년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 두 번의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당뇨병 어린이와 장기 기증자 자녀들에게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고, 신입사원들의 경우 자사 제품을 판매한 수익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사업장이 위치한 청주시에서는 지역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드림스타트’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