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가속 (2023-01-05)

중국 내 코로나 확산으로 ‘정로환’ 및 건기식 구매 문의 쏟아져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알리바바의 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 브랜드관이 공식 오픈했다고 1월 5일 밝혔다.


브랜드관 ‘동성제약관’ 론칭이 중국 봉쇄로 인해 지연되었다가 4일 공식 오픈 되었다. 이에 동성제약은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며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동성제약관’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제품은 대한민국 국민 상비약으로 사랑받는 대표 건위·정장제 ‘동성 정로환 에프정’과 ‘동성 정로환 에프환’이다.


지난 2019년 리뉴얼 된 ‘정로환’은 기존 크레오소트에서 구아야콜 성분으로 변경되었으며, 정장 기능 및 복통 완화, 소화 불량 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황백엑스산을 추가하여 ‘건위·정장제’로 기능을 확대되었다.


그 외에 변종 코로나로 고통받고 있는 중국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비타민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면역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뮨초이스’와 ‘바이오 츄어블 D 4000IU’, 호흡기 질환 유행시기에 필수인 비타민C 보충제 ‘미인이 먹는 비타민 C’, 기침 가래에 효과적인 감기약 ‘두캅스에이연질캡슐’ 등 동성제약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제품들을 브랜드관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코로나 확산으로 지사제 수요 급증에 따라, ‘동성제약관’ 오픈 직후 ‘정로환’ 제품에 대한 중국 내 구매 문의가 당초 예상보다 훨씬 많아 놀라고 있다."라며 “중국 내 정로환 공급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내부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동성제약의 다양한 제품을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리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영업,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