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파마넥스, 새해 첫 ‘TR90 리얼타임 챌린지’ 진행 (2023-01-17)

2월 3일까지 패키지 구매 후 참가 신청 가능…TRME 샘플 증정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새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TR90 리얼타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17일 밝혔다.
 

‘TR90 리얼타임 챌린지는 유로모니터 선정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 소비자건강 2022, 2021년 소매판매액 기준)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TR90 점프스타트, , 컨트롤, 쉐이크를 섭취하며 일정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90일 동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적절한 운동 습관을 제시해 건강한 체중 조절을 돕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23일까지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등록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 전후 인바디 측정 결과에 따라 수상품이 증정된다. 특히 해당 기간 등록자는 실시간 최초 측정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후 바로 최초 인바디 측정에 도전할 수 있다.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참가 기간 종료 후 최종 인바디 측정에서 개인전 참가자가 체지방률 3% 이상 6% 미만 감량 시 프로틴 파우더 피엑스’ 1개를, 7% 이상 감량 시에는 에이지락 TR90 벌크패키지 60일분을 수상한다. 패키지는 TR90 점프스타트 1, TR90 2, TR90 컨트롤 2, TR90 벌크 쉐이크 바닐라맛·초콜릿맛 각 1개로 구성됐다.

단체전은 개인전 등록을 완료한 참가자 3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된다. 팀원 전원이 체지방률을 7% 이상 감량하면 ‘TR90 점프스타트’ 1개와 TRGO 프리 워크아웃+ 2박스, TRGO 포스트 워크아웃+ 초콜릿맛·바닐라맛 각 1박스로 구성된 ‘TRGO 패키지를 수상품으로 받는다.

한편 뉴스킨은 챌린지 참가자를 대상으로 뉴스킨의 최신 과학이 반영된 체중조절제품 TRME 샘플을 증정한다. TRME는 개인화 및 세분화되어가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TR90와 함께 섭취 가능하며, 증정품은 스타트윈 쉐이프에스 마이트라이엄프 마이엣지 각 2일분으로 구성됐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체중 조절을 다짐하신 분들을 위해 올해 첫 ‘TR90 리얼타임 챌린지를 시작한다“90일간 건강한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올바른 영양 섭취와 운동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