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휴젤, 라이브 방송서 1억원대 매출 달성 (2023-01-27)

차별화된 제품력, ‘민스코’ 게스트 참여로 조기 품절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지난 118일 진행된 올영라이브에서 1억원대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올영라이브에서는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출시와 더불어 겨울철 피부 속 건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웰라쥬 수분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방송 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됐으며, 이후 긴급하게 재입고된 추가 물량을 예약 주문으로 판매할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와 같은 성과에 대해 휴젤은 웰라쥬의 차별화된 제품력 및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구독자 57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게스트로 참여해 제품의 특장점을 진정성 있게 소개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개발 과정에서부터 웰라쥬 마니아층의 의견이 적극 반영돼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조성했다. 웰라쥬 자사 몰 회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대규모 서베이를 실시, 그 결과를 토대로 제품이 만들어졌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3차 정제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웰라쥬 독자 성분 고순도 히알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 건조 및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앰플과 함께 사용할 경우 즉각적으로 피부 수분 함유도가 증가했으며, 100시간 동안 속 보습 효과도 지속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웰라쥬 관계자는 웰라쥬를 사랑해 주신 마니아층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아서 기쁘다신제품을 필두로 올영라이브에서 억대 매출을 기록한 만큼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