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워홈,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건강 먹거리 MOU 체결 (2023-01-27)

부산시 소재 직장어린이집 대상 건강한 성장 지원 위해 협력

▷ 왼쪽부터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 김지연 위원장, 아워홈 TFS사업부 한웅철 부문장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부산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 직장분과(이하 부산시 직장어린이집연합회)와 어린이 대상 건강 먹거리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측은 부산시 소재 직장어린이집 대상 건강 먹거리 공급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어린이 급식 시장 및 식자재 유통 산업 관련 노하우 및 정보 등을 교류해 상호보완적 관계를 구축하고 영유아 식자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워홈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과 함께 고객사 및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식재료 검수 및 관리 방법 식품 위생 및 안전 교육 어린이 쿠킹클래스 콘텐츠 및 제품 지원 등 아워홈이 가진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아워홈은 2018년부터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를 운영 중이다. 현재 농산·수산·축산·간식류 등 1100종 이상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약 3000개 거래처에 납품하고 있다. 생산 전 단계부터 위생 및 품질 관리, 제품 선별, 포장, 유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 운영하고 있다.

 
권영오 기자chmargaux@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