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 H&B 가디언 행사 개최 (2023-01-27)

론칭 후 판매량 2배…현지 유명 인플루언서 큰 호응

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14일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 말레이시아(Guardian Malaysia)’에서 주최한 가디언 가야 스쿼드(Guardian Gaya Squad)’ 행사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입점하고 있는 브랜드 중 유망 브랜드를 특별 선별하여 소개하는 자리로 가디언의 협업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해 진행됐다. 이지엔 역시 론칭 후 높은 판매량 증대 추이를 보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4시간 동안 진행한 이번 행사는 현지 인기 인플루언서 2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사의 소개, 제품 시연, 다양한 증정 이벤트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동성제약은 말레이시아 가디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와 탈색제인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 빼기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전달 했다. 이지엔 푸딩 헤어 컬러의 경우 기존 염색약과는 다른 푸딩 제형으로 유니크한 컬러 스타일을 셀프로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동성제약 이지엔은 지난해 10월 말레이시아 가디언 론칭 후 매월 판매 증가율이 2배 이상 증가하며 단시간 내 급격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앰버서더 태연이 선택한 컬러가 현지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브랜드 성장에 동력을 기했다. 더불어 탈색제인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 빼기제품의 현지 반응도 뜨겁다. 이지엔은 향후 헤어 케어 라인 닥터본드의 추가 론칭도 예정하고 있다.

최근 이지엔은 말레이시아 소비자를 타겟으로 전광판 광고, 라디오 광고 등 대대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활동이 싱가포르에도 영향을 끼쳐 인근 국가의 매출까지 끌어올린 원동력이 됐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브랜드 이지엔의 글로벌 유통망이 탄탄하게 확보되고 있는 만큼, 올해에는 각국 총판 파트너들과 함께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커머스 등 주요 SNS 채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장기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데에 더욱 전력을 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