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투썸플레이스, 홈카페족 위한 원두 2종 출시 (2023-08-18)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 &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판매용 원두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출시한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투썸플레이스의 첫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상품이다. 집에서 다양한 추출 도구를 활용해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원두의 신선한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홀빈(Whole Bean) 형태로 선보였으며, 산지와 로스팅 정도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썸 시그니처 블렌드는 고품질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및 로스팅해,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균형 잡힌 바디감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제품이다.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브라운슈가의 단맛과 캐슈너트의 고소함, 카카오닙스의 쌉싸름함을 비롯해 건과일류의 향미가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직접 선별한 선도 높은 생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향미를 더 강조했다. 플로럴한 향긋함과 자두, 복숭아 등 핵과류의 달콤한 과실향이 매력적이고, 은은한 산미와 화사한 아로마가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한다.


이번 신제품 원두
2종은 1팩 단위로 출시되며, 828일부터 투썸 공식 스토어(네이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온라인 채널 전용 원두 출시 기념으로 쿠팡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 821일부터 27일까지 쿠팡에서 원두를 사전 예약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다양한 추출 도구와 원두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는 홈카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한 홀빈 원두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날 투썸플레이스 원두와 함께 취향대로 만든 커피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