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제약바이오산업 청년기자단 ‘팜블리 5기’ 모집 (2023-03-13)

일반 영상기자단 3월 26일까지 모집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노연홍)는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한국제약바이오산업 청년기자단(팜블리) 5를 오는 326일까지 모집한다고 313일 밝혔다.
 

청년기자단은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사진·카드뉴스 등을 제작하는 일반기자단과 영상촬영편집제작을 담당하는 영상기자단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청년기자단의 활동 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 총 9개월로, 대한민국의 미래성장동력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취재해 협회 공식 유튜브·블로그·인스타그램에 결과물을 싣는다.

 

주로 협회 및 산업계 주요행사 현장·온라인 취재 제약바이오기업직무 인터뷰 및 현장 견학 산업계·의약품 정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을 수행하게 된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기자단 위촉장 및 수료증 발급 기자단 전용 명함 지급 소정의 활동비 지급 우수 콘텐츠 및 우수 팜블리로 선정 시 협회장 표창 수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을 원할 경우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관계자는 지금까지 많은 청년들이 팜블리 청년기자단 활동을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올해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