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려은단, 유재석과 함께 ‘메가도스 시리즈’ 온에어 (2023-03-16)

비타민C, 비타민 B군, 비타민D, 비오틴의 고함량 제품 소개


 

고려은단이 유재석과 함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고려은단 메가도스 시리즈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가도스 비타민 시리즈광고는 항산화 비타민C, 활력 비타민B, 뼈 건강 비타민D, 단백질 대사 비오틴 제품을 소개하며 내 몸에 꼭 필요한 고함량 비타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멘트와 함께 좋은 원료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메가도스는 고려은단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로,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체내에 필요한 비타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비타민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다.
 

메가도스C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영국산 비타민C 3,000mg을 함유했으며, ‘메가도스B 비타민B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활력 비타민B8종이 들어있다.
 

또한 메가도스D 비타민D3 4000IU’‘2000IU’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고 뼈 강화에 관여하는 비타민D를 사용하며, ‘메가도스 B7 활성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 등 다양한 대사 기능에 관여하는 비오틴 5000가 함유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을 직접 선택하여 섭취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가도스를 설명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