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애브비, 직원 참여 프로그램 진행 (2023-03-20)

직원 역량과 커리어 개발 위한 오픈형 교육 프로그램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직원들의 역량 개발을 돕는 LDP(Learn Develop Perform) Week 및 직원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WOW(Week of Well-Being)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320일 밝혔다.
 

LDP는 글로벌 애브비 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오픈형 교육 플랫폼으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학습하고 전문성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어 직원의 성장과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연간 상시적으로 운영되나 보다 집중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20일부터 33일까지 LDP 주간이 진행됐다.


LDP
주간 동안에는 21개의 온라인 라이브 강연을 진행됐는데, 각 분야의 외부 전문가 강의 뿐만 아니라 애브비 내부 직원과 리더들이 가진 전문성을 공유, 이에 대해 함께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더욱 밀도 높은 배움이 가능하도록 했다. LDP 주간동안 진행된 모든 강의 영상은 365일 원하는 시간에 접속, 어디서든 다시 보기가 가능하도록 구성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애브비 직원들의 건강한 삶과 웰빙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
, ·오프라인으로 진행해 온 ‘WOW(Week of Well-Being)’ 캠페인이 올해 8회째 진행됐다. 올해의 WOW 캠페인은 금융 웰빙’(Financial Well-being)을 주제로 313일부터 16일까지 한주간 진행했다.


전세계 애브비 직원 누구나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AbbVie Vitality’ 웹페이지 등록을 통해 글로벌 전문가의 강연을 들을 수 있었다. ‘완전한 금융생활에 투자하라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돈은 버는 것이 아니라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재정 건전성의 의미와 금전 목표 달성을 통한 재정적 자유를 얻는 팁을 공유했다.


한국 직원들을 위한 국내 프로그램도 별도로 운영됐는데
, 외부 금융전문가들을 초대해 재무 심리-관리로 웰빙더하기, 금융시장 및 부동산 시장 전망 등의 강의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해 직원들의 건강한 금융생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였다.


향후 직원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WOW 프로그램 일환으로는 AIM(AbbVie in Motion)5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AIM은 전세계 애브비 직원들이 그룹을 구성해 한달 동안 다양한 운동 활동을 적립하는 프로그램이다. 꾸준한 운동을 독려해 개인의 건강은 물론, 팀원들과 한마음으로 즐기며 팀워크를 키우고 유연한 사내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어 직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한국애브비 강소영 대표이사는
, “회사와 직원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직원들의 건강과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수년간 꾸준히 지속되어 온 애브비의 LDP WeekWOW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역량 개발과 자기 관리 전략 웨비나는 물론 금융 교육의 기회도 제공하고, 신체적 활동에도 참여하도록 독려해 직원들이 일은 물론 생활 전반에서 다면적으로 꾸준히 건강하게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