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온누리스토어, 치약계 에르메스 ‘르봉’ 론칭 (2023-05-11)

프랑스 여행 대표 기념품··· 독특한 향, 미백 기능과 고급 패키지 특징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 박효수)는 프랑스 명품 치약 '르봉'(LEBON)을 공식 론칭하며 자사몰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511일 밝혔다.
 

르봉(LEBON)’ 치약은 '치약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과 함께 차별화된 성분, 향기, 미백 기능 및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자랑한다. 프랑스 명품 백화점인 르 봉 마르쉐(Le Bon Marche)’, ‘사마리텐(Samaritaine)’ 등에서 치약 카테고리 부문 판매 1위를 지속 차지해오고 있다.


프랑스를 방문하는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프랑스 대표약국
몽쥬약국(Pharmacie Monge)’에서 반드시 구매해야 할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2015년 첫 런칭 이후 엘르, 보그 등 해외 유명 패션잡지에서 여러 차례 소개되었고, 인스타그램에서는 11일 기준 500개 이상의 게시물이 르봉치약해시태그(#)로 검색되고 있다.


또한
, 르봉 치약은 불소와 파라벤을 배제하였고, 녹차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 비건인증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치아 착색층과 플라그를 동시에 제거하는 듀얼 솔루션으로 미백 효과를 강화했으며, 미백 치약 특유의 역한 향을 없애고 편안한 양치 경험을 제공하도록 했다.


르봉 치약은 총
4가지 맛(르화이트, 카프페라무드, 피어리스프리덤, 스위트엑스트라버건스)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기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다. 세계 향수의 고장이자 수많은 향수의 발상지인 남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직접 수입한 향료를 사용해 입안의 향수를 구현하고자 했으며, 르봉의 창립자인 과학자 남편과 조향사 아내의 철학을 담아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 온누리스토어는 르봉의 국내 론칭을 맞아 531일까지 자사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당 정가 17,900원에 판매되는 르봉 제품을 묶음 구매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프랑스에 가면 꼭 사야할 기념품중 하나로 꼽히는 르봉 치약을 국내에 독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일반 치약 대비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건강과 위생에 비용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가심비족에게 특히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