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할인 프로모션 (2023-05-22)

향수, 바디크림, 헤어 에센스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

잇츠한불의 컬러풀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BIT)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의 최대 40% 할인을 오는 528일까지 진행한다.
 

체이싱래빗의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은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에서 먹지 못해서 저평가된 딸기기는줄기 성분을 업사이클링해 나온 제품으로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논산 딸기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었다.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는 처리하기 어려웠던 고함량 부산물들을 활용해 화장품을 만드는 프로젝트로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제품에는 딸기기는줄기의 핵심 영양성분인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피부 결 개선과 동시에 보습을 채워주며 흙, 식물, 3가지 이미지가 연상되는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사용 시 나만의 향을 조향할 수 있는 멀티 크림 제품이다.


체이싱래빗은 이번 할인에서
베리굿 바이브스 퍼퓸 크림제품을 1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비건 핸드크림 3종 샘플 4.5ml 2개를 증정하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입점된 체이싱래빗 바디케어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파 헤어 밴드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체이싱래빗 관계자는
“’베리굿 바이브스 퍼품 크림은 다양한 기능을 겸비해 스킨케어 시간을 줄이고 퍼품크림 1개만 간편하게 파우치에 넣을 수 있는 올인원 뷰티템이다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사은품 혜택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