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혈당 관리 신제품 ‘글리코다운’ 출시 (2023-05-23)

바나바잎 추출물과 멀티 비타민·미네랄 주원료 함유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는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을 출시한다고 523일 밝혔다.
 

글리코다운은 불규칙적인 식사, 높은 탄수화물ㆍ당류 섭취 등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과 적극적인 혈당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 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이와 더불어
, 크롬, 아연, 셀레늄, 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E 등의 멀티 비타민ㆍ미네랄 6종이 주원료로 함께 포함됐으며, InSea2(북대서양 갈조류 2) 와 암웨이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뉴트리서트(NutriCert) 원료인 유기농 블랙 엘더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
(CMO) 신은자 전무는 “‘당뇨병 전단계인지 모르고 병으로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자신의 혈당 수치를 자주 체크해 미리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하다이번에 출시한 글리코다운은 인도산 순수 프리미엄 바나바잎과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통해 사업자와 소비자 분들의 스마트한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리코다운11, 12정을 식사 30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게 섭취하면 된다. 제품 가격은 소용량(60) 37,000, 대용량(180) 94,000원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