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랩클’, 신라면세점 클린 뷰티 대표 제품 선정 (2023-05-24)

유해 성분 배제한 친환경적 스킨 케어 제품

현대약품의 기능성 스킨 케어 브랜드 랩클(LABCLE)스텝 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마일드 클렌징 젤'이 신라면세점 클린 뷰티존의 대표 제품으로 선정됐다.
 

클린 뷰티는 화장품 업계 용어로,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 보호를 고려하는 친환경적 노력을 펼치고 있는 화장품을 뜻한다.


최근 환경
, 윤리적 소비가 주요한 가치로 부상하면서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클린 뷰티 제품이 건강과 환경의 선순환을 이끌어 내고 있다


현대약품의 기능성 스킨 케어 브랜드 랩클의 비건 인증 제품
2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마일드 클렌징 젤은 유해성분이 배제된 건강한 기능성 제품으로, 선제적인 클린 뷰티 컨셉을 도입하여 친환경적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속 15층 수분량, 윤광, 피부결 개선 효과를 확인한 보습 솔루션 제품이다.


마일드 클렌징 젤COSMOS 인증 유기농 원료인 알로에베라잎즙, 글리세린, 쌀추출물을 사용해 약산성의 거품을 생성하여 세안 후에도 pH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


랩클스텝다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마일드 클렌징 젤은 임상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이탈리아 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가치소비 열풍이 거센 가운데, 제품 성분은 물론 브랜드 컨셉까지 착한 제품을 소비하고자 하는 MZ세대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앞으로도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안전과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건강한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 신라면세점은 현대약품 랩클과 더불어 아비브’, ‘이퀄리브등 뷰티 브랜드 제품을 클린 뷰티 제품으로 선정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