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코리아, 사회 소외계층에 지속적인 나눔 행보 (2023-05-24)

서울 사랑의열매에 3억 상당 보타랩 제품 기부

▷ (왼쪽부터)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천부건 팀장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3억 원 상당의 보타랩 데저티콜라 샴푸를 기부했다고 524일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522일 서울 강남구 소재 리만코리아 사무실에서 보타랩 제품 기부식을 진행했다. 해당 기부식에는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 및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기부 제품 보타랩 데저티콜라 샴푸는 도움이 필요한 서울시 한부모 가정과 미혼모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보타랩 데저티콜라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비건 샴푸로, 강인한 미세 조류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가진 보타랩 특화 성분, ‘데저티콜라를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과 윤기 있는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는
홀로 자녀를 키우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면서, 동시에 위대한 일이라며 리만코리아의 이번 나눔이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 기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장 먼저 손 내밀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리만코리아의 이번 소중한 나눔이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리만코리아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에 서울 사랑의열매도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 리만코리아는 지난 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물품을 후원한데 이어, 서울 사랑의열매에 제품을 기부하며 아동, 여성,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