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딕셔니스트, 2023 화해 어워드 2관왕 쾌거 (2023-05-25)

‘아미노산 토너’ 기능성 화장품, ‘아미노산 앰플’ 에센스/앰플/세럼 1위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딕셔니스트는 아미노산 토너아미노산 앰플제품이 ‘2023 화해 어워드기능성 화장품부문과 에센스/앰플/세럼부문에서 각 1위를 수상했다고 525일 밝혔다.
 

화해 어워드는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1,000만 명에 달하는 화해 앱 유저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 중 공정하고 엄격한 4단계 리뷰 검수 시스템을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딕셔니스트는 출시
5개월 만에 아미노산 토너아미노산 앰플각각 기능성 화장품부문과 에센스/앰플/세럼부문에서 수상해 2관왕을 달성, 제품력을 주목받았다. 특히 기능성 화장품부문은 2022년 처음 신설되어 새롭게 발표하기 시작한 카테고리로,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고되고 화해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했다.


기능성 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한 아미노산 토너는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딕셔니스트 독자 특허 성분 아미노산 솔루션 11%Bio AHA성분 3%를 함유해, 특허유산균으로 농축한 Bio AHA성분이 피부 들뜬 각질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닦아내 주는 결청소토너로써,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솔루션이 피부 속 깊은 보습 케어를 제공한다.


동시에
, ‘에센스/앰플/세럼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미노산 앰플은 특허 보습 성분 아미노산 솔루션 25%
와 콜레스테릭 캡슐 0.5%을 함유해 바를수록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결회복 앰플이다. 사용 시 콜레스테릭 캡슐이 부드럽게 터져 나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며 피부 각질층 13층까지 수분감을 가득 채워 피부 속보습 개선을 도와준다. 해당 제품은 성분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사전 검수 및 자문을 완료해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딕셔니스트 관계자는
효능 주의 클린더마 브랜드로써 새롭게 출시한 딕셔니스트 아미노산 토너아미노산 앰플이 꼼꼼한 화해 유저 분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높은 만족감 덕분에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2023 화해 어워드에서 나란히 좋은 결과를 얻어 무척 기쁘고 감사하다딕셔니스트는 앞으로도 효능주의 클린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확실한 효능의 독자 성분과 생태계를 생각하는 특허 공법 등을 끊임없이 연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강도 솔루션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 딕셔니스트는 지난 4월 화해 단독 브랜드위크 행사에서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화해 내 브랜드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전재범 기자johnny5912@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