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신신제약,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2종 공급계약 체결 (2023-05-25)

‘토푸렉실 플러스시럽’과 ‘세나서트 2밀리그람질정’ 독점 판매

신신제약은 알보젠코리아의 일반의약품 토푸렉실 플러스시럽과 세나서트 2밀리그람질정에 대한 제품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525일 밝혔다. 이로써 신신제약은 2025년까지 향후 3년 동안 해당 제품에 대한 독점 판매권을 가지게 됐다.
 

감기의 제증상(기침, 가래, 인후통,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의 완화 시럽제 토푸렉실 플러스시럽과 세균성 질증 치료제인 세나서트 2밀리그람 질정은 알보젠코리아의 일반의약품으로, 두 제품 모두 기존에는 도매 경로로만 약국에 유통되었으나 이번 계약을 통해 처음으로 소매 직거래까지 유통 경로가 확대되어 더욱 많은 약국에 공급될 예정이다.


신신제약은
신신파스 아렉스’, ‘신신물파스’, ‘티눈고등 다수의 일반의약품 1위 브랜드 육성 경험과 함께 지역별 정비된 영업 조직 및 약 1만 처의 약국 유통망을 바탕으로, 알보젠코리아 제품의 성공적인 유통 확대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전문적인 소매 영업 조직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영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토푸렉실 플러스시럽은 만
2세부터 성인까지 복용이 가능한, 바닐라 및 카라멜향의 감미를 가진 적갈색의 투명한 시럽제로 감기의 제증상(기침, 가래, 인후통,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의 완화에 효능효과가 있으며, 계량컵을 포함하고 있어 용법용량에 따라 연령별로 복용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 다른 품목인 세나서트
2밀리그람질정은 세균성 질증 치료제로 하루 한번, 11정을 질 내에 깊숙이 삽입하면 된다. 세나서트 2밀리그람 질정은 폐경 전 여성에서 발생하는 질염 중 40~50%를 차지하는 세균성 질증에 효능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신신제약은 약국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뛰어난 품질의 일반의약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왔다이번 공급계약으로 알보젠코리아의 훌륭한 제품이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해 양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