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한건강생활, ‘이너플로라’ 최대 50% 할인 (2023-05-26)

세계 월경의 날 기념 여성 건강 응원 나서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가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26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이번 세계 월경의 날, 모든 여자들의 이너피스를 위하여라는 테마로 월경 전 증후군(PMS)을 겪는 가임기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월경 전 증후군은 여성이 월경 전부터 겪는 다양한 신체적
, 정신적 행동 증상이다. 질병관리청 국립보건연구원 등에서 발표한 한국 여성의 월경·폐경관리보고서에 따르면, 성인 여성 2,137명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성인 여성의 46.1%가 심한 수준의 월경 전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응답했다. 이너플로라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월경 전부터 느끼는 이 같은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보라지유제품군은 50% 할인가에, 좋은느낌 생리대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너플로라 30일분 3개입 구매자들에게는 15일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 친구 추가를 통한 첫 구매 대상자에게는 이너플로라 제품 15일분 구매 시 에코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525일부터 시작된 해당 프로모션은 531일까지 진행된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4년간 판매 및 브랜드 충성도 1위를 달성하고 현재까지 8,000만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질 건강 유산균이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하루 한 캡슐로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한다. 이너플로라 제품군은 각각 이너플로라’,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너플로라 보라지유제품에는 뉴질랜드산 보라지유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뉴질랜드산 보라지유에는 월경 전 불편한 현상 및 기간 감소를 돕는 감마리놀렌산이 최대 20% 이상 함유됐으며, 이를 통해 예민해진 피부 상태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이너플로라 보라지유는
40이하 저온 압착 콜드프레스 추출 공법으로 원료 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보라지유 고유의 성분을 충분히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뉴오리진의 꼼꼼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향료, 젤라틴, 습윤제, 착색료 등을 모두 제외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모든 여성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월경 전 증후군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들의 당당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