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진제약,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젤리 출시 (2022-07-28)

어린 자녀를 위한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출시한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균형 잡힌 건강을 위해 어린이 맞춤 영양성분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 항산화 작용에 쓰이는 비타민 C,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어린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어린이의 식생활 통계를 기초로 적정 섭취 비율을 산정해 설계 및 구성했다.

 

또한 독일, 스위스, 영국 등 세계적인 비타민 회사의 원료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을 위한 개별 포장을 적용했으며, 각 구미 젤리 마다 다른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직접 고르는 재미도 찾을 수 있다.

 

위시헬씨 관계자는 “‘위시베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맛 젤리로 밥 보다 간식을 좋아하는 아이, 편식하는 아이, 또래보다 체력과 에너지가 부족한 아이들이 섭취하면 보다 균형 있는 영양 섭취로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