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파넬, 바디케어 2종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 (2022-08-16)

‘8월 올리브영 바디케어 대전’에서 최대 10% 할인

뉴질랜드 청정 자연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파넬(Parnell)이 오는 818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8월 올리브영 바디케어 대전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바디케어 대전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바디워시·로션과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바디 미스트 등 바디케어의 베스트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넬은 이번 8바디케어 대전에 무더운 여름철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민감하고 늘어나는 피지 분비량으로 등, 가슴과 같은 바디 트러블 피부 케어에 탁월한 시카마누 약산성 바디워시&미스트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카마누 약산성 바디워시는 자극 없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말끔한 세정력을 선사하며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감을 전달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준다
.

시카마누 약산성 바디 미스트는 울긋불긋 민감해진 여드름성 바디 피부를 진정시켜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며
360도 회전 분사가 가능해 어느 방향에서든 피부 고민이 되는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뉴질랜드산 꿀추출물
, 병풀추출물, 마누카잎추출물 등을 배합한 파넬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 Cicamanu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탁예슬 기자stellaytag@gmail.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