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커피,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 공식 후원 참여 (2022-09-23)
세계 차 없는 날 기부 문화 확산에 노력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세계 차 없는 날’을 기념해 ‘ECO WALK 청계산 걷기 챌린지’에 공식 후원 참여한다고 9월 22일 밝혔다.
플래시커피는 CleanHub, 국제개발 비정부기구 지구촌나눔운동(Global Civic Sharing, GCS)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부 커피 ‘핑크 GCS 라떼’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을 리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에 떨어진 쓰레기를 주우면서 환경 문제의 심각성과 환경 보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챌린지다. 특히 펜데믹으로 주춤한 오프라인 행사가 몇 년 만에 재개가 된 후 오프라인에서 함께하는 첫 행사라 더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지구촌 나눔운동 홍보대사인 배우 송재희·지소연 부부, 배우 남지현, 엄현경 등이 참여하고 팀버랜드, 올더마, 베루툼, 클리오 등의 기업도 함께 후원한다.
행사 참가비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 사막화를 막기 위해 울란바토르시 인근 자르갈란트 마을에서 추진하는 나무 심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한편 플래시 커피(Flash Coffee)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다. 플래시 커피만의 차별성은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이색적인 커피 메뉴를 경험하는 것이다. 플래시 커피의 고객들은 플래시 커피 앱(링크)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