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
-
한의 브랜드 ‘수(壽)’, 공식 모델 ‘이영애’ 발탁
‘시대를 초월한 명약’ 캠페인 공개
2024.07.02
인티그레이션이 자사 한의 브랜드 ‘수(壽)’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하고 ‘시대를 초월한 명약’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7월 2일 밝혔다. 배우 이영애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서 드라마 <대장...
-
더후, 배우 김지원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고객층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시너지 기대
2024.07.01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의 더후는 최근 배우 김지원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
-
유상옥 관장, 자랑스러운 박물관인상 수상
지속적인 문화재 기증활동 통한 공로 인정받아
2024.05.14
유상옥 코리아나 화장박물관·미술관장이 지난 5월 13일 국립중앙박물관 소강당에서 진행된 제27회 전국박물관인대회에서 한국박물관협회가 수여하는 ‘자랑스런 박물관인상’을 수상했다. 매년 진행되는 ‘자랑스런 박물...
-
식약처-법제처, 화장품 수출 돕는다
‘화장품 해외진출 법령정보 제공 업무 협약’ 체결
2024.05.02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 이하 식약처)와 법제처(처장 이완규)가 5월 1일 정부세종청사에서 ‘화장품 해외진출 법령정보 제공 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각각 보유하고 있는 해외 화장품 규제...
-
아모레퍼시픽 1분기 매출 1조 68억 원
영업 이익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830억 원
2024.04.30
아모레퍼시픽의 2024년 1분기 1조 68억 원의 매출과 83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전년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1.7% 증가했다. 1분기 아모레퍼시픽은 전년 수준의 매출에도 국...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학계·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 참석…“글로벌 시장 공략”
2024.04.18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 ...
-
휴젤, 기업 모델에 배우 이나영 선정
창사 이래 최초 기업 모델 발탁
2024.04.18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배우 이나영을 기업 모델로 선정했다. 휴젤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이나영이 당사가 추구하는 에스테틱 철학에 ...
-
“탈모에 볼륨까지 다 잡았다”
카이스트 기술의 ‘그래비티 샴푸’ 한국 상륙
2024.04.15
카이스트(KAIST) 교원 창업 스타트업인 폴리페놀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는 4월 15일 폴리페놀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를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KAIST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