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메가MGC커피, 입맛 깨워줄 봄 신메뉴 19종 출시
극강의 가성비로 시즌 인기 메뉴도 상시 판매 전환
2025.03.2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친 일상을 활력으로 채워주고 입맛을 깨워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출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
-
비티씨, 발효홍삼 ‘퍼멘진’ 미국 FDA NDI 승인 획득
미국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해외시장 개척 가속화
2025.03.19
건강기능식품 소재 전문 기술벤처기업 비티씨의 자체 발효홍삼 브랜드 ‘퍼멘진 FermenGIN’이 미국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NDI(New Dietary Ingredient) 승인을 획득했다. FDA NDI 승인은 미국 시장에 출시되는 ...
-
hy, ‘윌 작약’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 적용
2025.03.18
hy(대표이사 변경구)가 지난 3월 3일 선보인 '윌 작약'이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신제품 윌 작약은 국내 최초 위 건강 이중제형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
-
투썸플레이스, 새 얼굴로 배우 신예은 발탁
MZ 세대가 주목할 감각적인 조합, 투썸 X 신예은 신규 캠페인 론칭 예고
2025.03.18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신규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감각적인 브랜딩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광고 맛집’으로 자리매김해 ...
-
농심 신라면 툼바, 동남아시아 성장 가속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샵’ 입점
2025.03.17
농심 신라면 툼바가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농심은 최근 말레이시아 1위 온라인 플랫폼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라면 최초로 브랜드샵을 오픈, 본격적인 신라면 툼바 판매에 나섰...
-
GS25, 베트남 하노이에 6개 매장 동시 오픈
베트남에 350여 개 매장 운영…2027년 700개 확대 목표
2025.03.17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GS25가 베트남 진출 7년 만에 하노이에 첫 매장을 열며 북부 지역 진출을 본격화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3월 14일 베트남 하노이 △바딘 △호안끼엠 △동다 △꺼우저이 지역...
-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 콜라겐뷰티샷’ 출시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유
2025.03.13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콜라겐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콜라겐뷰티’를 출시했다. 신제품 ‘액티브솔루션 콜라겐뷰티샷’은 피부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
-
허벌라이프, KIA 타이거즈 이의리와 뉴트리션 스폰서십 재계약
"2년 연속 후원 통해 제품 및 뉴트리션 노하우 지원”
2025.03.13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승욱)가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소속 투수 이의리 선수와 뉴트리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성사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