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할리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콜라보
메뉴부터 가방, 텀블러 등 다채로운 협업 에디션 공개
2025.11.1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의 만남이 11월 19일 공개된다. 할리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메뉴와 한정 에디션 MD를 11월 19일 ...
-

현대약품, ‘꿀모과배숙’ 출시
국산 배, 모과 농축액에 국산 사양벌꿀 더해
2025.11.17
현대약품이 사계절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온냉장 겸용 음료 ‘꿀모과배숙’을 출시하며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감기 예방과 기관지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배, 모과, 사양벌꿀을 조...
-

굽네몰, ‘오통닭’ 누적 500만 팩 돌파
굽네 오븐구이 기술 적용한 ‘치킨맛 닭가슴살’로 차별화
2025.11.17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단백질 섭취 수요 증가에 힘입어 굽네 오븐구이 기술을 적용한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

허벌라이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진행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서 온정 전달
2025.11.17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지난 11월 13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서 ‘2025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 출시
주원료 밀배유추출물에 비타민C 결합한 듀얼 포뮬러로 피부 장벽 강화
2025.11.13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신은자)가 2중 기능성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라마이드는 수분 손실을 ...
-

공차코리아, ‘신라면툼바 펄볶이’ 출시
농심과 협업한 신라면툼바 맛 소스와 펄의 이색 조합
2025.11.12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공차의 메가 히트 메뉴 ‘펄볶이’의 새로운 라인업,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의 인기 ...
-

메가MGC커피, ’레트로’ 감성 겨울 신메뉴 5종 출시
‘추억의 삼색 아이스 프라페’, 단짠 조합의 복고 감성 디저트까지
2025.11.06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레트로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성세대에게는 익숙하고 정겨운 ‘아는 맛’의 즐거움을, MZ세대에게는 과거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
-

공차코리아, ‘티라미수 밀크티’ 신메뉴 3종 출시
티라미수의 매력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으로 담아
2025.11.04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티라미수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재해석한 신제품 ‘티라미수 밀크티’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티라미수 특유의 부드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