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할리스와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귀여운 만남
미니니 에디션 출시 10일만 1만 개 판매
2024.11.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만나 선보인 한정 에디션이 출시 10일 만에 총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하며 ‘콜라보 맛집’ 할리스의 ...
-
널담,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
Accelerate Innovation LLC와 파트너십 체결
2024.11.27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식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기업 널담(Nuldam)이 미국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했다. 널담(조인앤조인)은 미국의 전략적 성장 및 혁신 전문 기업 Accelerate Innovati...
-
건강빵 전문 브랜드 ‘리베이크’, 프로틴 치아바타 2종 출시
푸드 업사이클링 원료 사용으로 고단백·고식이섬유·저당 특성 강화
2024.11.26
건강빵 전문 브랜드 ‘리베이크(Re:bake)’가 ‘프로틴 치아바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참깨 치아바타와 부시맨브레드 치아바타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건강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갖추었다. 리베이크는 푸...
-
뉴이미지 코리아, ‘라이프라인’ 출시
뉴질랜드 40년 노하우를 담은 독자적 포뮬러
2024.11.25
40년 전통의 뉴질랜드 헬스-웰니스-콜로스트럼(초유) 회사인 뉴이미지 인터내셔널(이하 뉴이미지)의 한국 지사 뉴이미지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대표 박용재, 이하 뉴이미지 코리아)가 베스트 제품 ‘라이프라인’을 출...
-
저당·저칼로리 식음료 시장 급성장
Z세대 웰니스 트렌드, 식습관 관리 맞춰 식음료 업계 신제품 잇따라
2024.11.25
최근 저속 노화를 실천하는 방법으로 식습관 관리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Z세대를 중심으로 체중 조절 및 혈당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면서 저당, 저칼로리 등 로우 스펙 콘셉트의 식음료 시장이 가파른 성장...
-
헬키푸키, 일본 시장 진출
키토김밥 장점으로 K-푸드 글로벌 확장
2024.11.25
헬키푸키가 일본 도쿄에서 첫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본격적인 현지 운영을 시작했다. 헬키푸키는 지난 19일 일본 후나바시 역사 내에 문을 연 첫 매장에서 키토김밥을 주 메뉴로 선보이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
-
식품업계, 건강과 맛 모두 챙기는 다채로운 헬시플레저 제품 각축전
고단백 건강 치킨과 글루텐프리 카레 등 소비자 수요 충족
2024.11.25
‘헬시플레저’는 ‘건강(Health)’과 ‘즐거움(Pleasure)’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이후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며 떠오른 트렌드이다. 즐거움을 절제하거나 포기하며 건강을 지켰던 과거의 방식에서 벗어나, 주요...
-
할리스, 홀리데이 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 사전 예약 오픈
풍성한 생딸기 장식된 글레이즈 케이크
2024.11.2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린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공개하고 11월 22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신규 홀케이크 ‘딸기는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