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공차코리아,‘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출시
매콤한 직화 돼지고기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2024.11.0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인기 메뉴인 브리또의 새로운 맛으로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차코리아는 디저트와 델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푸드 카테고리...
-
풀무원건강생활, 제품 3종 비건 인증 획득
건강식품 시장 비건 트렌드 선도
2024.11.01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오경림)의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자사 주요 식물성 건강 제품 3종(건강기능식품 1종·건강식품 2종)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
-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선보여
노르웨이 1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2024.10.31
hy가 제 8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을 선보인다. 뭴러스는 17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뭴러스 오메가3는 노르웨이 판매 1위 오메가3로 노...
-
올가홀푸드, ‘유기농 콘플레이크’, ‘통곡물 코코아볼’ 출시
최소 가공으로 재료 본연의 맛 최대한 살려
2024.10.31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엄선된 유기농 곡물을 오븐에 구워내 영양 가득한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고 ...
-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 누적 판매량 10만잔 돌파
진한 바닐라 딜라이트 크림과 귀여운 비주얼로 눈길
2024.10.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를 재해석한 가을 시즌 메뉴 ‘바닐라딜라이트크림 라떼’가 출시 1개월만에 10만잔 판매고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9초에 1잔씩 팔리는 커피로 유명...
-
‘무해력’ 제주 한라수, 식수 시장 존재감
웹사이트 론칭 한 달 만에 방문자 수 3배 증가
2024.10.30
MZ세대로부터 ‘깨끗하고 안전한 물’로 인정받는 제주 한라수가 식수 시장에 안착하며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제주 한라수는 최근 론칭한 브랜드 웹사이트의 일평균 방문자 수가 한 달 전보다 3배가량 증가했다고...
-
유니시티코리아, 수원 DSC 이전 오픈식 성황리 개최
수원‧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의 중요한 거점 마련
2024.10.30
유니시티코리아(대표이사 록키스마트)가 지난 10월 22일 수원 고객지원센터(DSC)의 이전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수원 및 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의 중요한 거점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수원 DSC는 안산 DS...
-
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심포지엄 개최
바이탈뷰티 브랜드 핵심 소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연구 논의
2024.10.29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은 10월 24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중인 한국식품영양과학회 2024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이너뷰티와 웰니스(Inner Beauty & Wellness)'를 주제로 심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