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모델에 진심인 유통가, ‘본업 케미’ 살린 모델 대격전
셰프와 함께한 미식 캠페인부터 배우 연기력 앞세운 몰입형 광고까지
2025.04.23
최근 유통업계가 아이돌, 셰프, 배우 등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셀럽을 모델로 적극 기용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의 얼굴인 모델은 이미지와 인지도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이다. 특히 ...
-
굽네 듀먼, ‘헬시 소프트 트릿’ 2종 출시
반려견 눈·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
2025.04.23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기능성 원료를 더한 영양 간식 ‘헬시 소프트 트릿’ 2종을 선보인다. 반려견의 기대 수명이 길어지고 노령견의 개체수도 늘어나면서 안과질환, 관절질...
-
‘식자재왕’, 미국 본토 첫 진출
푸디스트,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4.2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PB브랜드 ‘식자재왕’이 미국 본토에 처음 진출하면서 글로벌 식재 브랜드 도약을 위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식자재왕’은 지난해 미국령인 괌 진출에 이어 올해 미...
-
메가MGC커피, 화제성 TOP ‘언슬전’ 제작 지원
주인공들이 즐겨 마시는 커피 브랜드로 지속해서 등장
2025.04.22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방송가 최고의 화제작인 tvN 토일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이하 ‘언슬전’)을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tvN의 신규 작품 ‘언...
-
식음료업계, ‘뉴식가’ 위한 신제품 출시 봇물
궁금증과 호기심 자극하는 신제품 선보여
2025.04.22
최근 식음료업계가 '뉴식가(New+食+사람)' 소비자에 주목해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뉴식가'란 새로운 제품에 도전하고 더 나아가 SNS를 통해 신제품을 알리는 것을 즐기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먹거리에 대...
-
공차코리아, '밀크티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 확대
공차 시그니처 메뉴 ‘밀크티+펄’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
2025.04.21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고객 요청에 응답해 ‘밀크티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을 전국 주요 직영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공차의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아이스...
-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라인업 강화
키즈·제로슈가 신제품 출시
2025.04.21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어린이용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키즈’와 기존 미에로화이바에서 설탕을 제거한 ‘미에로화이바 제로슈가’를 신규 출시했다. 미에로화이바 키즈는 오렌지 ...
-
어반포즈, 반려동물 영양제 함량미달 시 1,000배 보상
함량은 물론 전 성분 원산지까지 투명하게 공개
2025.04.18
지난 4월 16일 한국소비자원의 반려동물 영양제 실태조사가 발표되면서 반려동물 영양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에 큰 타격을 입은 가운데 출시때부터 기능성 성분의 함량은 물론 성분별 원산지와 원료사와 함께 기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