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hy, 신선 커피 브랜드 ‘하이브루’ 론칭
신제품 3종 출시…신선한 커피 지향
2024.06.25
hy(대표이사 변경구)가 신규 커피 브랜드 ‘하이브루(Hybrew)’를 론칭한다. 신제품 3종을 선보인 하이브루는 ‘신선한 커피’를 지향한다. 로스팅 후 10일 이내 추출한 커피 원액을 사용하고 프레시 매니저와 콜드...
-
셀루메드, 필름형 건기식 ‘프로테오글리칸 관절쾅쾅’ 출시
ODF(구강용해필름) 시장 2031년 약 10조원 예상
2024.06.24
셀루메드가 다년간 주요 사업으로 전개한 뼈·관절 관련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웰니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바이오·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셀루메드는 ODF(구강용해필름)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프...
-
GS25, 블루 아카이브빵 200만 개 판매 돌파
유통과 게임의 고객 경험 차별화 통한 협업 성공 공식
2024.06.21
유통 업계와 게임 업계의 협업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큰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선보인 컬래버 상품과 마케팅 행사가...
-
공차코리아, 여름철 즐기기 좋은 2종 메뉴 재출시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
2024.06.21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인기 메뉴 2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철저하게 분석해 차별화된 메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공차 소비자는 SNS 등을 ...
-
오쏘몰,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역대 최다’ 판매
180만 병 돌파…판매 랭킹 전체 1위 차지
2024.06.20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역대 최다 판매량인 180만 병을 돌파했다. 오쏘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이후 꾸준히 랭킹 상위권을 유지하며, 현재 ...
-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로 공식 앱 신규 고객 5배 유입
신규 회원 일평균 주문 건수 10배 증가하기도
2024.06.20
제주삼다수가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6월 19일 밝혔다.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
-
풀무원, ‘두부쏙쏙 유부초밥’ 출시
두부로 속을 채워 고단백으로 즐기는 유부요리 키트
2024.06.20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유부 속을 두부로 채워 즐기는 고단백 일상식 ‘두부 유부초밥’을 제품화하여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키트 제품 ‘두부쏙쏙 유부초밥(2인/5,980원)’을 출시했다고 6월 ...
-
GS25, 힙걸리 프로젝트 6탄 ‘뉴룩 막걸리’ 출시
제로당·절반 칼로리 등 흥행 공식 총망라
2024.06.1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통주 스타트업 뉴룩과 손잡고 ‘힙걸리 프로젝트’ 6탄으로 △얼그레이향 막걸리 △레몬향 막걸리 △오리지널 막걸리 등 ‘뉴룩 막걸리’ 3종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6월 18일 밝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