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할리스, 과일 시즌 메뉴 3종 출시
자몽, 수박, 블루베리 등 각양각색 과일 활용 음료 2종과 케이크 1종
2024.06.1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자몽, 수박, 블루베리 등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해 상큼함을 가득 담은 과일 시즌 메뉴 3종을 6월 14일 출시한다. 할리스는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오렌지 자몽 싱싱주스 등 과일...
-
GS25, 소용량 콘셉트 반찬 컵델리 상품 3종 출시
한끼 고민하는 고객 위한 먹거리 혁명 2탄
2024.06.11
GS25는 한끼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먹거리 혁명 2탄으로 소비자의 알뜰 쇼핑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00원대의 소용량 콘셉트의 컵델리 상품 3종을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먹거...
-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케일샤인’ 출시
온 가족 채소 섭취 돕는 상온 과채음료
2024.06.10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국내산 유기농 케일 고유의 신선함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 온 가족 채소 섭취를 돕는 ‘채소습관 케일샤인’을 출시했다. 풀무원녹즙은 19년 이상 쌓아온 녹즙 제조 노하우를 토대로 ...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판매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
2024.06.05
농심이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이 판매됐다. 이는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짜파게...
-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9초에 1잔 팔렸다
15년 동안 브랜드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명성 지속
2024.06.05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가 9초에 1잔씩 판매되며 제품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고 6월 5일 밝혔다. 2008년 첫 출시된 할리스의 ‘바닐라 딜라이트’는 프리미엄 마다가스카...
-
굽네, ‘토핑 몰빵’ 10인치 피자 2종 출시
‘콰트로 미트 피자’와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 선보여
2024.06.05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토핑을 풍부하게 올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콰트로 미트 피자’와 ‘트리플 포테이토 피자’를 출시했다. 굽네치킨은 고물가로 가성비 제품을 찾...
-
유통업계부터 지자체까지 굿즈로 MZ세대 공략
스포츠 업계 협업 굿즈부터 서울 상징 ‘해지’ 활용한 서울시 굿즈까지
2024.06.04
2024년에도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굿즈 마케팅 열기가 뜨겁다. 굿즈 마케팅은 인기 캐릭터 및 유명인과 콜라보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관심과 흥미를 끌기 쉽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요구르트 출시
칼로리 제로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
2024.06.04
현대들의 식단 고민 3가지인 당과 지방, 칼로리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요구르트가 새로 출시됐다.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