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할리스’, 日 진출 1년만 누적 방문객 30만 명 돌파
오사카 대표 ‘프리미엄 K-카페’로 성공적 자리매김
2025.05.0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일본 진출 1년만에 누적 방문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4차 한류와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일본 진출을 결정, 지난해 5월 1일 일본 오사카에 ‘난바 마루이...
-
고려은단, ‘쏠라C 젤리스틱’ 최고심 콜라보 특별 기획전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 시 텀블러 2종, 스티커 4종 중 랜덤 제공
2025.05.07
고려은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한 ‘쏠라C 젤리스틱’ 구매 고객들에게 최고심 특별 디자인 텀블러와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
-
유통가, Z세대 사로잡는 '5초 승부’ 시대
Z세대의 ‘짧고 빠른 콘텐츠’ 소비 성향에 맞춰
2025.05.06
최근 유통업계가 광고의 ‘첫 5초’에 사활을 걸고 있다. 지루함을 느낀 소비자들이 광고를 건너뛰기 전에, 시작과 동시에 눈과 귀를 사로잡아 끝까지 시청하도록 유도하기 위함이다. 이는 짧고 강렬한 콘텐츠에 ...
-
메가MGC커피 여름 한정판 신메뉴 8종 출격
NCT WISH와 특급 케미 예고
2025.04.30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 함께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신메뉴 8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여름 시즌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
-
한미양행, KLPGA 스타 이예원과 광고 촬영
건강한 시너지로 기업 철학 강화
2025.04.29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한미양행(대표이사 정명수)이 공식 후원 선수인 KLPGA 스타 이예원 선수와 함께한 광고 촬영을 최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촬영은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선사하는 한미양행의 기업 철...
-
GS25, 혜자로운 시리즈가 콘텐츠 커머스로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 선보여
2025.04.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콘텐츠 커머스 영역을 확장하며 드라마 속 음식을 현실로 선보인다. 4월 19일 첫 방송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GS25 대표 간편식 브랜드 ‘...
-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라인 3종 출시
‘빨간맛 다이어트’로 2535 타깃 공략
2025.04.25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콜라겐 중심의 스킨 이너뷰티 제품군을 선보인 아일로는 체중 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
복숭아의 상큼 달콤함을 제로 슈거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2025.04.24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