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공차코리아, 탁 트인 바다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카페 주목
울산 간절곶점, 부산 민락수변점, 강릉 안목항점 오션뷰로 인기
2024.07.25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오션뷰 카페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공차 오션뷰 카페는 바다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카페...
-
유통업계, 간편하게 꺼내 먹기 좋은 '핸디푸드' 인기
방학철 집이나 야외에서 번거로움 없이 즐기기 좋다는 장점
2024.07.25
여름방학 시즌이 도래했다. 학생들이 집이나 학원 등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디푸드(Handy+Food)’가 인기다. 특히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이 예고됨에 따라 더운 날씨에 간편하게...
-
뉴오리진, ‘뉴오리진 키크릿젤리’ 출시
성장기 영양 균형을 위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 함유
2024.07.23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 제품 ‘뉴오리진 키크릿젤리’를 출시했다. 신제품 ‘뉴오리진 키크릿젤리’는 유한건강생활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했으...
-
버섯고기 위미트, 채식급식 트렌드 이끌어
경기도 기후테크 스타트업 오디션에서 최우수기업 선정
2024.07.23
국내최초 버섯고기 대체육으로 주목받고 있는 위미트(대표 안현석)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기도가 함께 판교 글로벌비즈센터에서 개최한 ‘경기도 기후테크 스타트업 오디션’에서 대체육 급식 메뉴 도입 제안으로...
-
피엠 ‘피트라인’, ATP 투어 공식 파트너로 선정
다양한 프로, 아마추어 스포츠 지원 지속적 노력
2024.07.23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브랜드인 ‘피트라인(FitLine)’이 세계 남자 테니스 대회인 ATP 투어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독일 본사인 PMI(창립자 겸 CEO 롤프 소르그 회장)는 프로 테니...
-
식음료업계, 열대과일로 여름 공략
달콤한 맛과 이국적인 비주얼의 신제품 잇따라 출시
2024.07.22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양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열대과일을 활용한 시즌 메뉴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열대과일은 당도가 높고 영양소가 풍부해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고,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제격이...
-
할리스, 대한항공 국제선 커피 공급 계약 체결
7월부터 국제선에 원두 공급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 넓혀
2024.07.2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대한항공과 원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고객을 만난다. 1998년 한국 최초의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시작한 할리스는 오픈 초창기부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원두를 직접 로...
-
풀무원샘물, ‘하이 브리지톡’ 브랜드 캠페인 전개
‘토닉워터 오리지널’, ‘플레인 캔’ 신제품 2종 출시
2024.07.22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하이 브리지톡(Hi BREEZYTOK)’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월 22일 밝혔다. ‘하이브리지톡’ 캠페인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