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메가MGC커피, 3,500호점 오픈
국내 가성비 커피브랜드 중 최초
2025.03.06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지난 3월 5일 광주광역시에 광주시청역점을 오픈하며 국내 가성비 커피브랜드 최초로 가맹점 3,5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메가MGC커피 김대영 대표이사...
-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진출 본격화
한국형 유산균 ‘HP7’과 기능성 소재로 경쟁력 높여
2025.03.04
hy(대표이사 변경구)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내 오프라인 판매를 본격화한다. hy는 상하이를 포함한 중국 각 지역의 패밀리마트 2,200개점과 세븐일레븐 600개점에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을 입...
-
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공개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찢어! 톡 쏘는 상쾌함’ 온에어
2025.03.04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의 리더 카리나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새로운 광고에서 카리나는 입안이 화끈해지는 매운 음식에 스프라이트를 곁들여 매운...
-
허벌라이프, ‘와이즈 케어 선물세트’ 출시
3개월분 담은 실속형 구성으로 소비자 눈길
2025.03.04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승욱)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와이즈 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날이 풀리는 봄철...
-
할리스, 신규 샌드위치 3종 선보여
델리 메뉴 판매량 전년비 15% 상승…풍성한 델리 라인업 구축
2025.02.27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하며 델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 할리스는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고,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샌드...
-
유통업계, ‘모닝루틴족’ 공략 나서
요거트, 음료, 커피 등 신제품 출시 이어져
2025.02.27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단한 아침 루틴을 만들어 스스로를 관리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스트레칭, 물 마시기, 간단한 식사 등 사소하지만 꾸준한 습관을 통해 자기만족도를 높이며 지속적으로...
-
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 출시
독도, 경복궁, 세종대왕 등 한국 역사와 유산 담은 일러스트 적용
2025.02.27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한국을 상징하는 패키징이 돋보이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의 ‘Formul...
-
메가MGC커피, 하츠투하츠 데뷔 쇼케이스 커피차 지원사격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한 'SMGC 캠페인' 협업 일환
2025.02.25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2월 24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데뷔 팬 쇼케이스에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