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
피엠, ‘크롤링’ 통해 온라인 재판매‧허위과대광고 근절
“팀파트너 건강한 사업환경 조성 위해 모니터링 강화”
2024.08.07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가 ‘크롤링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재판매와 허위과대광고 모니터링 강화에 나선다. 독일계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 수입 판매사인 PMIK는 여의도 본사 2층 서울 ...
-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 출시
오크 숙성으로 강한 발효 풍미
2024.08.07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오크 숙성으로 콤부의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오리지널 콤부차’를 출시한다. 오설록 오리지널 콤부차는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와 숙성으로 만든 풍부한 과일 발효...
-
‘스테이케이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할리스 매장
가까이서 휴양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족 위한 도심 속 힐링 스폿
2024.08.07
늘어나는 교통량과 점점 높아지는 휴가철 물가에 집과 가까운 거리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도시의 도심 속에...
-
지쿱, ‘지쿱 디엘릭서 퍼플’ 출시
트랜스형 레스베라트롤 함유…액상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2024.08.05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한 ‘지쿱 디엘릭서 퍼플(GCOOP The Elixir Purple)’을 8월 6일 출시한다. ...
-
미에로화이바, 잘파세대 마케팅 전략 본격화
아이돌 콘셉트의 캐릭터 ‘미에로파이브’ 공개
2024.08.05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아이돌 콘셉트의 자체 캐릭터 ‘미에로파이브’와 로고송 ‘ME&U’를 런칭하며 잘파세대 공략에 나섰다. 미에로파이브는 당근, 무, 브로콜리 등 채소를 모티브...
-
풀무원녹즙, ‘마시는 콩즙’ 팝업 카페 운영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2024.08.05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마시는 콩즙’ 누적 판매 25만 병 돌파를 기념해 8월 25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보고 프로모션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콩즙 팝업 카페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운영한다. ‘마...
-
애즈유, ‘애즈유 솔솔바인’ 출시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신제품
2024.07.26
환인제약(대표 이원범)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몽모랑시 타트체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신제품 ‘애즈유 솔솔바인’을 출시했다. 신제품 ‘애즈유 솔솔바인’은 ...
-
투썸플레이스, 2050 원픽 음료는 ‘수박 주스’
여름 시즌 음료 트렌드 공개…여름 과일릭 트렌드 주도
2024.07.25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소비자 연령대별 여름 시즌 메뉴 트렌드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연령대 확인이 가능한 멤버십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2024년 5월 1일부터 7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