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
-
‘맛 탐험’ 즐기는 잘파세대 공략하는 유통가
이색적인 맛 조합이나 이국적인 맛 등 탐험가 궁금증 유발하는 신제품 봇물
2025.06.17
최근 유통업계가 새로운 맛을 탐험하기 좋아하는 잘파세대와의 코드 맞추기에 열중하고 있다. 잘파세대는 이전 세대보다 적극적으로 개인의 취향을 추구하는 세대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탐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
-
메가MGC커피, 여름 디저트 시장도 점령
SBS MEGA콘서트, SMGC등 연계 캠페인으로 팬심 자극
2025.06.13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올여름 K-POP 팬덤과 함께한 문화 마케팅과 신메뉴 흥행에 힘입어 커피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콘서트를 중심으로 펼쳐진 체험형 캠페인과 아티스트 협업은 MZ세대의...
-
푸디스트, “구내식당이 가성비 맛집”
외식 브랜드 콜라보로 상반기 위탁급식 식수 25% 증가
2025.06.12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올 상반기에 다양한 외식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급식의 외식화를 주도하면서 위탁급식 사업장의 식수 인원과 직장인들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고 밝혔다. 푸디스트에 ...
-
공차코리아,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 출시
인기 ‘초코바른’ 시리즈 적용…풍미와 식감 살린 완성도 높은 메뉴
2025.06.05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민트초코’를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와 색다른 음료 경험을 선사하는 시즌 한정 신메뉴 ‘민트 VS 초코’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
할리스, 수박·멜론 메뉴 2종 출시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
2025.06.0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 대표 과일 수박과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출시한다.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제철 과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박은 매년 그...
-
KG F&B, 윤석찬 신임 대표이사 선임
다양한 식품, 식자재 기업의 성장 전략 수립한 컨설팅 경험
2025.06.0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와 육가공 브랜드 미소(MEASO)를 운영하는 KG F&B가 윤석찬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윤석찬 대표는 SK텔레텍, 모니터그룹, T-Plus 컨설팅을 거쳐 EY한영의 전략 컨설...
-
메가MGC커피, 토핑 디저트 인기몰이
‘메가베리 아사이볼’, 상시메뉴 전환 후 누적 판매량 130만 개 돌파
2025.05.29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선보인 ‘메가베리 아사이볼’이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전국 3,600여 개 매장에서 분당 7개씩 판매되고 있는 셈이다. ‘메가베...
-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검정콩 식사빵’ 2종 출시
식사대용 스내킹 트렌드 공략
2025.05.28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생효모로 발효한 ‘검정콩 식사빵’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식사 형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