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LG생활건강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 개 돌파
한번 쓰면 잊기 어려운 ‘중독적인 상쾌함’ 특징
2024.10.29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 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유시몰 브랜드는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
-
LG생활건강, 칫솔에도 ‘차별화된 고객가치’ 담았다
‘에어 칫솔’, 레드닷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선정
2024.10.18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양치질할 때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물이 필요 없는 미래형 칫솔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월 10일 LG생활건강은 2024년 레드닷 ...
-
LG생활건강 ‘유시몰’, 일본 큐텐 메가와리 ‘1위’
유시몰, VDL, 도미나스 등 고속 성장
2024.09.24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제품이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성과를 바탕...
-
‘암웨이 치약’ 7월 치약브랜드평판 2위
브랜드평판지수 65만 6,715로 전월 대비 0.78% 상승
2024.07.17
치약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암웨이 치약이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
-
애터미치약, 의약외품 수출 1위에 올라
작년 수출액 895만 2,000달러…전체 수출액 중 13.5% 차지
2024.07.05
애터미(회장 박한길)는 자사의 치약이 2023년도 의약외품 수출액 1위에 올랐다고 7월 4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의약외품 시장규모는 1조 6,822억 원으로, 전년 대비 21.4% 줄었다. 마스크·...
-
네오켄바이오, 대마 줄기 엑소좀 활용 엑솔루트 시리즈 출시
대마 엑소좀의 강력한 항염 효과로 탈모 문제 접근
2024.05.23
의료용 헴프를 활용한 원료의약품 제조기업 네오켄바이오(대표이사 함정엽)는 자이언트코리아의 새로운 헤어라인 전문 브랜드 ‘COSMÖD:LAB(코스무드랩)’으로 대마 줄기 엑소좀을 활용한 엑솔루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
-
K-칫솔 ‘트로마츠’,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오랄비, 필립스 등 글로벌 구강 브랜드와 어깨 나란히
2024.04.02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전문 구강브랜드 트로마츠 제품이 국내서 가장 큰 올리브영 매장인 서울 중구 명동타운과 헬스케어 특화 매장 관악타운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 4월말에는 올리브영 스타필드 고양타운에도 ...
-
‘트로마츠’, 일본 신규 브랜드 PLAQLES 론칭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구강 전문 브랜드
2024.03.26
프록시헬스케어의 생체전류 ‘트로마츠’ 구강제품이 일본에서 신규 브랜드 ‘PLAQLES’로 론칭 완료했다. 트로마츠는 바이오비즈 총판 협력사를 통해 오프라인 가전 매장, 요도바시카메라, 빅카메라, 도요코핸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