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알면 알수록 박씨그리프테트라” (2023-09-25)

사노피, ‘박씨그리프테트라’ TV 광고 캠페인 진행

사노피는 올해 독감 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923일부터 자사의 독감 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주(Vaxigrip Tetra)’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알면 알수록 박씨그리프테트라'라는 컨셉으로, ‘영유아&육아맘편중장년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2편의 광고 시리즈에서는 중장년, 임신부, 어린이 등 독감 고위험군을 감싸는 보호 라인이 체크 박스로 이어지는 모션 효과를 통해 영유아, 임신부, 심혈관질환자만을 대상으로 한 개별 연구와 6개월 이상 전 연령 대상 대규모 글로벌 임상 연구에서 모두 효능 및 안전성 프로파일을 확보한 박씨그리프테트라주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강조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150개국 이상에 백신을 널리 공급하고 있는 사노피의 프랑스 수입 완제품 독감 백신으로써 박씨그리프테트라주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씨그리프테트라주는 사노피가 프랑스 내 생산시설에서 원액부터 포장까지 완료해 국내 공급하는 수입 완제품으로
, 소아임신부기저질환자고령자 등 독감 고위험군을 포함한 생후 6개월 이상 전 연령에서 13천명 이상이 참여한 총 6건의 대규모 글로벌 임상(유럽, 아시아, 남미, 오세아니아 등 4개 대륙)을 통해 면역원성과 안전성 프로파일을 확인했다. 4가 독감 백신 임상 중 유일하게 생후 6~35개월 영유아 대상으로 합병증 예방을 확인했으며, 임신부, 18세 이상 심혈관질환자만을 대상으로 한 예방접종 효능안전성 프로파일을 보유하고 있다.


사노피 백신사업부 한국법인 독감 사업부 총괄 우재경 실장은
올해 독감이 여름부터 지속적인 유행 동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도 영유아, 임신부, 만성질환자 등 독감 고위험군에게 독감 백신 접종 중요성과 박씨그리프테트라주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알리고자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사노피는 매년 약 25천만 도즈의 독감 백신을 제조공급하는 글로벌 독감 백신 시장의 선도주자이자 다양한 독감 백신 포트폴리오를 통해 환자 중심 접근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923일부터 TV를 시작으로, 101일부터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