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건강템, ‘노르웨이 하프물범 오메가3’ 할인 프로모션 (2023-10-30)
네이처파트너스 ‘프리미엄 셀올예’ 4개월 만에 전량 소진
노르웨이 하프물범 오메가3를 단독 수입하는 네이처파트너스가 ‘프리미엄 셀올예(SELOLJE)’를 노르웨이에서 긴급 재입고하며 소비자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셀올예’는 지난 6월 말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래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불과 4개월 여만에 보유량을 전량 소진할 정도로 소비자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노르웨이 현지에서 물개 오일 (Seal Oil) 오메가3를 구매했던 고객들을 중심으로 현지 제품보다 EPA 및 DHA의 함량이 2배라는 만족도가 재구매로 이어지는 것으로 풀이된다.
네이처파트너스가 공급하게 되는 하프물범 오메가3는 35년 역사의 노르웨이 헬스케어 기업인 파마테크 그룹(Pharmatech AS Group)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EPA 및 DHA 함량을 높이는데 성공한 기술력이 반영된 제품이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EPA 및 DHA 함유 유지 기준에 충족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D, 비타민E까지 함유하고 있어 일일 2캡슐만으로 충분하다.
특히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비롯해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D’,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네이처파트너스는 노르웨이 하프물범 오메가3의 재입고를 기념해 ‘재입고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을 비롯하여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최대 59%의 기간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네이처파트너스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들이 물개 오메가3로 알고 있는 노르웨이의 하프물범 오메가3는 네이처파트너스가 수입하는 제품만이 노르웨이 본사로부터 인정받은 정품이며, 국내의 하프물범 오메가3 중에 하루 2캡슐 복용기준의 건강기능식품은 프리미엄 셀올예가 유일하다”며 “이번 재입고를 기념해 고함량의 하프물범 오메가3가 환절기와 겨울철을 맞아 가정의 건강지킴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