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출시 (2023-11-30)

맛에 만족 못 할 시, 100% 환불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를 출시했다.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1알당 4g 최적의 사이즈로 만들었으며, 칠레산 적포도를 담아낸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홍삼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행사와 함께 고객이 찐생홍삼구미맛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받을 수 있는 맛 보장 제도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관장은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열풍으로 일상 속에서 젤리형 건강식품을 찾는 MZ세대들이 증가함에 따라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3년 구미/젤리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 추정치는 693억원으로 2020331억원과 대비해서 2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세계 최대 건강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2023년 건강 및 웰니스 트렌드중 하나로 젤리, 츄잉 캔디 등 건기식 제형의 다양화를 꼽기도 했다.


정관장은 최근 구강용해필름
(ODF)에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을 출시한데 이어 구미젤리 제형의 찐생홍삼구미까지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2030세대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