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한방병원, 24시 교통사고 입원진료 서비스 제공 (2024-02-06)
365일 연중무휴 한방과 양방 통합 진료
인천한방병원이 24시 교통사고 입원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전자는 물론이고 보행자인 사람 역시 교통사고 위험에 늘 노출돼 있어 이제 교통사고는 특정 사람에게 발생하는 게 아닌 평범한 사람도 노출될 수 있는 사고에 해당한다. 특히 교통사고는 현장에서 발생한 출혈·골절 같은 문제뿐만 아니라, 사고 이후에도 큰 후유증을 남길 수 있어 미세한 손상까지도 충분히 검사해 이에 맞는 치료를 받아야 한다.
인천 미추홀구에 있는 인천한방병원은 2024년 새해를 맞아 교통사고 환자들을 위해 24시간 연중무휴 입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통사고 전문 병원으로 한방과 양방 통합 진료를 제공해 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종합적으로 확인하고, 체계적인 치료 시스템을 통해서 후유증 없는 확실한 회복이 가능하도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통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후유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한방의 침·뜸·추나치료와 양방의 수기 도수치료, 로봇 도수치료, 체외충격파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통증 제어 치료로 통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사고 이후 삶의 질 역시 관리할 수 있다. 또 침과 약침치료, 한약치료 등 한방요법이 함께 적용돼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인천한방병원은 교통사고 입원 환자를 비롯해 척추협착증, 측만증, 뇌졸중 등 다양한 증상으로 진료가 필요한 환자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다. 후유증 치료나 수술 후 재활을 위해 필요한 의료체계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항암온열치료기를 이용한 암 면역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암 면역 클리닉은 의학적 진단을 통해서 항암 부작용을 치료하고 면역력을 높여 건강 회복이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주 인천한방병원 대표원장은 “사고는 모든 사람에게 발생할 수 있고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게 이후 삶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치료는 개인의 삶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다. 그렇기에 인천한방병원의 모든 의료진은 환자의 삶이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양방과 한방이 함께하는 치료는 환자의 개인 건강 상태에 맞는 치료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물론 더 체계적인 방식이 될 수 있으며, 이를 시행하는 모든 의료진이 질 높은 치료와 친절함을 기본으로 해 전 직원의 환자 개별 맞춤식 친절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