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 판매 (2024-06-05)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
농심이 짜파게티 40주년을 기념해 4월 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봉이 판매됐다. 이는 올해 5월까지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다.
짜파게티 더블랙의 인기 비결로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의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간짜장 맛을 살린 진한 풍미의 조화가 꼽힌다. 또한 기존 올리브짜파게티 대비 낮은 칼로리와 1봉지당 칼슘 일일 권장량의 37%를 담은 고칼슘 제품으로 짜파게티 매니아들은 물론 영양을 고려하는 소비자들까지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는 평가다.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짜파게티의 새로운 변화에 소비자들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가진 짜파게티 더블랙의 매력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풀무원, 글로벌 기준의 이사회 독립성 구현
- 뉴스킨, 수험생 멘탈 관리 돕는 '마인드 360' 이벤트 진행
- 공차코리아 전국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 현대약품, USP1 저해 합성치사 항암제 “국가신약개발사업 과제 선정”
- 고위험 조기 유방암 환자 수술 후 보조요법 중요
- ‘슬로우글로우’, 싱가포르 진출 시동
- GS25, ‘조야 매실주 & 매실 샤베트’ 2종 출시
- 식약처, 스테로이드 등 무허가 의약품 불법 판매업자 적발
- 스트레스솔루션, ‘K-Med Expo’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상 수상
- 한국로슈진단 신임 분자진단 사업본부장 조승희 전무 선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