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엠, ‘2024 브릿지워크 한강’ 협찬 (2024-10-02)

‘피트라인’ 제품 시음 홍보 부스 운영

피트라인’(Fitline) 유통 판매사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대표 오상준, 이하 PMIK)는 지난 928일 어반스포츠 주최로 약 4,000명이 참여해 성료된 양화 한강공원 ‘2024 브릿지워크 한강걷기대회를 공식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을이 지는 저녁 무렵 한강대교, 양화대교, 원효대교, 마포대교 등 한강의 대표적인 대교를 걷거나 뛸 수 있는 이색적인 대회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순위를 매기지 않는 비경쟁 방식으로 20K, 10K 총 두 코스로 진행됐다.


3,000
만 원 상당의 협찬으로 행사에 참여한 PMIK는 마케팅부서 주도로 독일 건강기능식품 피트라인제품의 시음 부스를 운영해 회사 브랜드 알리기에 앞장섰다.


부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개정 팔로우 참가자에게 젤슈츠 사과맛 비타민 음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 설문조사에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피트라인파워칵테일 3포씩 증정하는 행사로 운영됐다.


PMIK
오상준 대표는 일반인들에게 회사의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앞으로도 적극적인 대외활동으로 회사의 이미지 개선하는데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 PMIK 독일 본사인 피엠인터내셔널(PMI)은 건강, 피트니스, 미용 등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 피트라인의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46개국으로부터 지난해 30억 달러(한화 약 4조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2018년 한국시장에 첫발을 디딘 PMIK 역시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된 2020년부터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5,8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