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녹즙,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호 ‘칸러브 엑스투’ 리뉴얼 출시 (2024-10-22)

비오틴, 비타민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성분 강화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1칸러브 엑스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칸러브 엑스투는 풀무원에서 지난 202112월 식약처 규제 샌드박스 실증 특례(신규사업)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간 건강 케어 건강기능식품과 액상 녹즙(일반식품)을 한 병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칸러브 엑스투는 올해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570만 병을 돌파하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이번 제품 리뉴얼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 높이고,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더욱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새로워진
칸러브 엑스투는 기존 제품에서 비오틴, 비타민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성분을 추가해 제품 품질을 강화했다.


제품 뚜껑 부분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 체내 에너지 생성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8(B1, B2, B6, 비오틴, B12,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넣었다. 특히 밀크씨슬추출물은 일일 섭취량의 100%, 비타민 B8종은 모두 일일 권장량의 100% 이상 고함량으로 함유했다.


제품 병 부분에는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 신선 녹즙과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헛개발효즙을 담았다
.


,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패키지 전면에 간케어문구를 삽입하고, 간 모양의 일러스트를 더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던 칸러브 엑스투에 간 건강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 풀무원은 칸러브 엑스투를 시작으로 하트러브 엑스투’, ‘아이러브 엑스투등을 선보이며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 혈당 케어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인 당슬림 엑스투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혈당 케어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