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수원 DSC 이전 오픈식 성황리 개최 (2024-10-30)

수원‧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의 중요한 거점 마련

유니시티코리아(대표이사 록키스마트)가 지난 1022일 수원 고객지원센터(DSC)의 이전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수원 및 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의 중요한 거점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수원 DSC는 안산 DSC에서의 11년간의 역사를 마무리하고, 더욱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위치한 수원 DSC는 최고의 서비스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곳에는 유니시티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전시 존’,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인바디 존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교육 및 강의 진행을 위한 세미나 존’,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카페테리아‘VIP이 구비되어, 지역 리더들과 회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식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바비 김 부사장과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체어맨스클럽 글로벌 앰버서더 박미주 대표
, 이진옥 대표 등 경영진 및 주요 리더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바비 김 총괄 부사장은
"수원 지역은 유니시티 회원이 많은 지역으로 센터 확장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으며, 이번 이전을 통해 수원과 경기 지역 비즈니스 확장에 큰 의미를 더했다""향후 지역 리더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박미주 대표는
새롭게 이전한 수원 DSC가 향후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 거점을 통해 수원 및 경기 지역에서 비즈니스를 더욱 활성화하고, 소통을 강화하여 더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진옥 대표는 "수원 DSC는 단순한 이전을 넘어, 경기 지역에서 유니시티코리아의 비즈니스를 확장할 중요한 기회다. 앞으로 지역 리더들과 함께 더욱 활발한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원
DSC 이전 오픈은 유니시티코리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이다. 안산 DSC에서 오랜 기간 운영하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수원으로 옮겼다. 이는 수원 및 경기 지역 회원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