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신문](/layouts/fmnews/images/rightBanner02.jpg)
공차코리아, ‘마스카포네 딸기’ 3종 출시 (2024-12-10)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완벽한 맛의 조화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인기 디저트 재료인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테마로 한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가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며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여기에 탱글탱글한 마스카포네 푸딩을 더해 마치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새롭고 특별한 티 경험을 선사한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는 향긋한 얼그레이 티에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푸딩이 어우러진 시즌 한정 밀크티다.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질감의 마스카포네 푸딩이 딸기의 달콤함을 한층 살려주며, 먼저 치즈폼의 풍미를 음미한 뒤 음료를 마시면 크리미 한 치즈와 딸기의 조화로운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는 진한 블랙티에 상큼하고 쫀득한 딸기 쥬얼리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를 더한 시즌 한정 밀크티다. 딸기 쥬얼리를 씹을수록 풍부하고 진한 딸기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는 진한 얼그레이티에 딸기를 블렌딩 하고 마스카포네 푸딩을 더한 시즌 한정 크러쉬다. 딸기의 상큼함과 얼그레이의 향긋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화려한 비주얼로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공차는 신메뉴 ‘마스카포네 딸기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SNS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신메뉴를 구매한 뒤, 공차 매장에 마련된 포토스팟에서 제품 인증샷을 찍고 이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30명이 참여할 때마다 1단계 게이지가 상승하고, 7단계 이상부터 공차 2천원 할인 쿠폰 경품이 제공된다. 최고 단계인 10단계(300명)에 도달하면 당첨 인원은 최대 300명까지 확대된다. 당첨자에게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10단계가 달성될 경우 추첨을 통해 호텔 딸기 뷔페 이용권과 공차 상품권 등 특별 경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피(GIPHY) 스티커 꾸미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차 딸기 스티커로 나만의 공차 마스카포네 딸기 음료를 꾸미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딸기 뷔페 이용권, 공차 상품권, 딸기 키링 DIY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활용해 친숙하면서도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며 “공차가 제안하는 새로운 딸기 음료와 함께 겨울의 설렘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